풍성한 바닐라 풍미가 여름을 즐겁게 만드는 ‘헤일로탑 바닐라’

여름이라면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디저트가 빠질 수 없습니다. 동서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의 새로운 맛, ‘헤일로탑 바닐라’를 선보였습니다. 풍성한 바닐라 풍미로 여름을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헤일로탑의 특별한 맛, 바닐라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헤일로탑 바닐라는 신선한 우유 베이스에 풍부한 바닐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닐라의 풍미와 크리미한 식감은 여름철 달콤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파인트(473㎖) 한 통에 295㎉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디저트로, 더위를 식혀줄 최적의 선택입니다.

다채로운 플레이버의 세계, 헤일로탑의 다양한 선택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파인트 한 통당 330㎉’의 저칼로리 디저트로 유명합니다. 동서는 2019년에 국내에 헤일로탑을 소개하며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였습니다. 초콜릿, 딸기,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 등 다양한 선택으로 여러분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특별한 혜택으로 여름을 더욱 달콤하게

동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B마트에서 14일까지 헤일로탑 제품 5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헤일로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헤일로탑 바닐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름철 달콤한 디저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마침내 여름 디저트의 완벽한 선택, 헤일로탑 바닐라

동서 마케팅 매니저 성대훈씨는 “헤일로탑 바닐라는 부드러운 풍미와 가벼운 맛으로 모두에게 어울릴 제품”이라며 “다양한 플레이버의 신제품을 통해 여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헤일로탑 바닐라는 B마트, 쿠팡, 마켓컬리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름을 맛있게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