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 청주국제공항에서 국제선 운항 개시로 해외항공이 더욱 편해지다!

신생 항공사인 에어로케이가 청주국제공항에서 국제선 운항을 개시하면서 해외항공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이제부터는 더 다양한 국제선 노선으로 세계 각지를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취항노선]

-청주 ~ 오사카 (일본)

에어로케이는 6월 6일부터 청주~오사카 정기노선을 주 13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오사카로 직통비행이 가능해져 일본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누리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앞으로 취항 노선]

청주 ~ 도쿄(나리타) (일본) ★확정★

8월 3일부터는 두 번째 국제선인 청주~도쿄(나리타) 정기 노선을 주 7회 운항할 계획입니다. 일본의 수도 도쿄로 여행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청주 ~ 타이베이 (대만) ★유력★

에어로케이는 타이베이 취항을 준비 중이며,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로도 직통 비행이 가능해집니다. 타이베이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풍부한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청주 ~ 삿포로·오키나와·나고야 (일본) ★예정★

일본의 다양한 지역으로의 취항 노선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삿포로의 자연경관, 오키나와의 해변, 나고야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 ~ 울란바토르 (몽골) ★예정★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로도 국제선 운항을 준비 중입니다. 몽골의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탐험해보세요.

청주 ~ 마카오 (중국) ★예정★

마카오의 카지노와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카오 취항도 검토 중입니다.

에어로케이는 더욱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통해 여러분들의 해외 여행을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국제선 취항지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스타항공도 청주공항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5호기를 도입하여 청주~제주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라고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의 국제선 운항일정 역시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다양한 해외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로케이와 이스타항공의 국제선 운항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목적지를 방문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끽해보세요. 에어로케이와 함께라면 더욱 멋진 여행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국제선 노선들이 여러분들의 여행 계획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세계를 누빌 여행의 날을 기대해봅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