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추석 한정 ‘찰떡이구마’ 아이스크림이 돌아왔다!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가 다시 한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입니다. 9월 23일부터 출시되는 ‘찰떡이구마’ 플레이버는 한국 추석의 정감을 담은 한정판 아이스크림으로, 기다려온 맛있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찰떡이구마: 한국 추석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특별한 플레이버

‘찰떡이구마’는 명절을 대표하는 ‘떡’과 한국인 모두가 사랑하는 ‘고구마’를 주제로 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플레이버는 달콤한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연유 아이스크림이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쫀득한 찰떡 다이스가 가득 더해져 명절 분위기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특별한 아이스크림은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배스킨라빈스는 2018년부터 매년 추석마다 인기를 끈 ‘떡’ 플레이버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쫀떡 궁합’, ‘쌀떡 궁합’, ‘찰떡 콩떡’까지, 그동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떡’ 플레이버를 선보였고, 이번 ‘찰떡이구마’ 역시 그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미리 예상되는 대세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추석을 풍성하게 즐기는 아이스크림

추석 연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 기획전’이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회를 통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거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한 고구마와 쫀득한 찰떡을 더한 추석 신제품 ‘찰떡이구마’를 한정 출시하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추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긴 추석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디저트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찰떡이구마: 추석을 맞이하는 달콤한 선물

‘찰떡이구마’는 한국 추석의 정서와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특별한 플레이버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찰떡이구마’를 즐기며,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보세요. 아이스크림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그럼,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행복한 추석을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