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K-소스 신제품 출시”


대한민국의 미식문화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은 그 중심에 선 ‘오푸드’ 브랜드로 새로운 K-소스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출시로는 떡볶이 소스 3종, 올인원 KBBQ 소스 2종, 그리고 오 트러플 핫소스 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을 통해 대상 청정원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계획입니다.

청청원

떡볶이 소스 – 퓨전의 아름다운 만남

떡볶이 소스는 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인 떡볶이의 다양한 맛을 한 병 안에 녹였습니다. ‘간장’, ‘로제’, ‘핵매운 고추장’ 3종의 소스는 한국 정통 떡볶이의 매운맛을 비롯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소스는 떡볶이 떡은 물론, 뇨끼, 푸실리, 스파게티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올인원 KBBQ 소스 – 한국의 BBQ 맛을 세계에 전달

올인원 KBBQ 소스는 한국식 대표 소스인 간장과 고추장을 주 원료로 한 BBQ 소스로,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소스는 고기를 굽기 전에 마리네이드로 활용되는 것은 물론, 해산물, 채소, 밥, 면 등 다양한 볶음 요리와 디핑소스로 활용할 수 있어 다재다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 트러플 핫소스 – 풍미로운 매운맛의 조화

오 트러플 핫소스는 한국의 대표적인 매운맛인 김치와 고추장을 이탈리아산 트러플과 접목시킨 프리미엄 핫소스입니다. 이 소스는 피자나 너겟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먹을 때 색다른 맛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러플의 깊고 진한 풍미가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상 청정원은 이러한 새로운 K-소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하반기에는 K-치킨의 인기를 반영한 치킨 디핑소스 2종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한국의 풍부한 음식문화가 세계 각지에서 더욱 더 알려지고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