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싱글 오리진 커피 ‘엘살바도르’ 출시

네스프레소가 커피 팬들을 위한 또 하나의 새로운 맛을 선보입니다. 2023년 9월 1일, 네스프레소는 ‘마스터 오리진’ 라인의 최신 신제품 ‘엘살바도르(El Salvador)’ 커피를 출시했습니다. 이 커피는 단일 원산지에서 생산된 원두를 고유한 가공 방법과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싱글 오리진 커피로, 다른 커피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엘살바도르 커피의 특징:

화산토에서 자란 100% 아라비카 원두:

엘살바도르 커피 원두는 화산 지대에서 자랐습니다. 이 지역은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과 이상적인 환경으로 커피를 재배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레드 허니 가공법:

이 커피에는 새로운 가공 방식인 ‘레드 허니 가공법’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방식은 커피 생두를 수확한 후 커피 체리 과육과 점액질을 일부만 제거하고 그대로 건조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가공보다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달콤한 과일 잼과 비스킷 향 같은 부드럽고 다채로운 맛을 부여합니다.

버츄오 커피:

엘살바도르 커피는 ‘버츄오’ 커피로만 출시되며, 230㎖ 머그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마무리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카페 ‘블라인드 스팟’과의 협업으로 애프터눈 티세트도 제공됩니다. 이 티세트에는 엘살바도르 커피를 사용한 디저트 5종과 네스프레소의 싱글 오리진 커피 ‘과테말라’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네스프레소는 이 마스터 오리진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스터 커피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클래스에서는 엘살바도르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터 오리진 커피의 스토리를 배울 수 있으며, 각 커피의 특징과 가공법을 비교하며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의 ‘엘살바도르’ 커피는 커피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독특한 풍미와 특별한 가공 방식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맛보러 가볼 만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